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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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ACN Living Care Service란 무엇인가요?

A

ACN Living Care Service란 ACN 에서 제공하는 렌탈 서비스의 명칭 입니다.

Q루비 마스크가 다른 마스크와 다른 점은 무엇인가요?

A

지금까지의 LED마스크가 평면적인 디자인, 2~3가지 파장의 LED, 단일 파장 조사만 되는 LED마스크였다면, 루비마스크는 입체적 디자인에 8가지 LED로 동시에 2-3가지 파장이 조사되어 입체관리해주는 마스크입니다. 하나로 다 되는 마스크가 아니라 피부 컨디션에 따라 원하는 관리를 할 수 있는 맞춤 테라피가 있는 마스크입니다.

QACN Living Care Service란 무엇인가요?

A

[대림] ACN Living Care Service란 대림케어가 제공하는 정수기, 비데, 매트리스, 연수기 등 생활용품의 렌탈 뿐만 아니라 제품 케어/클린과 같은 주기적인 관리 서비스가 결합된 Total 렌탈 서비스입니다.

Q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전화상으로 가입할 수 있나요?

A

[대림] 전화로는 가입이 불가하며, 반드시 ACN 온라인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가입이 가능하십니다. (http://www.acnlivingcare.co.kr/ - PC, 모바일 가능)

Q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전화상으로 가입할 수 있나요?

A

전화로는 가입이 불가하며, 반드시 ACN 온라인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가입이 가능하십니다. (http://www.acnlivingcare.co.kr/ - PC, 모바일 가능)

QLED색이 여러 개 인 이유가 뭐죠?

A

LED 빛은 색상별로 피부에 침투하는 깊이가 다르고, 피부에 작용하는 효과도 다르기 때문에 7가지의 파장과 근적외선을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Q서비스 이용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A

[대림] [서비스 신청(홈페이지에서 신청)] → [서비스 상담] → [기사님 방문일정 및 상담] → [설치 및 계약서 작성] → [서비스 이용] 의 과정으로 진행이 됩니다.

Q서비스 이용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A

[서비스 신청(홈페이지에서 신청)] → [해피콜] → [전자서명완료] → [배송] → [서비스 이용] 의 과정으로 진행이 됩니다.

Q피부 암 같은 부작용은 생기지 않나요?

A

LED는 부작용 없이 치료효과를 내는 안전한 빛으로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UV(자외선)이 없어 노화나 색소침착 등의 우려가 없고, 특정 피부 세포의 기능을 강화해 줍니다.

Q서비스를 신청하였습니다. [서비스 상담]은 언제 이루어지나요?

A

[대림] 서비스 상담은 [서비스 신청]을 한 날로부터 24시간 이내, 신청 시 기재한 휴대폰 번호로 해피콜을 통해 진행이 됩니다.
발신하는 해피콜 번호는 1588-3667이며, 문의처는 대림케어 고객센터 번호 1588-3667(연결번호 3번) / 근무시간은 평일 09시 ~ 17시 30분까지(주말, 공휴일 휴무) 입니다.

Q서비스를 신청하였습니다. [서비스 상담]은 언제 이루어지나요?

A

서비스 상담은 [서비스 신청]을 한 날로부터 최대한빠르게, 신청 시 기재한 휴대폰 번호로 해피콜을 통해 진행이 됩니다. 발신하는 해피콜 번호는 1800-9828 이며, 문의처는 그린위치렌탈 고객센터 번호 1800-9828(연결번호 2번) / 근무시간은 평일 09시 ~ 18시까지(주말, 공유일 휴무) 입니다.

Q루비 마스크 효과가 뭐죠?

A

피부 면역력과 밸런스를 되찾아 피부를 건강하게 해주고, 콜라겐, 엘라스틴 등의 재생률을 높여줘 늘어진 피부 속을 탄탄하게 채워 탄력적인 피부로 만들어줍니다. 92개의 근적외선은 피부 노화를 늦추는데도 도움을 줍니다.

Q효과는 언제부터 나타나나요?

A

루비 마스크는 피부 고민에 꼭 맞는 파장의 빛으로 테라피 해주기 때문에 원하는 효과의 테라피를 매일 10분씩 사용하시면 일주일에서 이주일 이후에 피부의 변화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Q서비스 신청 접수 후 설치 및 이용까지의 소요 기간이 어느정도 걸리나요?

A

[대림] 일반적으로 접수 후 개통(설치 및 사용)완료까지 약 6~7일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고객님의 일정에 따라 기사님 방문일정이 늦어질 경우, 개통(설치 및 사용)완료 까지 시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Q서비스 신청 접수 후 설치 및 이용까지의 소요 기간이 어느정도 걸리나요?

A

일반적으로 접수 후 전자서명 및 배송완료까지 약 2~3일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고객님의 일정에 따라 전자서명 완료 및 심사가 늦어질 경우 배송이 되지 않아 시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Q서비스 이용을 위한 별도의 구비서류가 필요한가요?

A

서비스 이용에 관한 해피콜 녹취 및 전자서명 작성 완료 해주시면 됩니다. (개인고객은 별도의 구비서류 없음)

Q서비스 이용을 위한 별도의 구비서류가 필요한가요?

A

[대림] 서비스 이용에 관한 서비스 계약서 작성 시, 신청하신 고객님의 신분증 / 법인 고객님은 사업자 등록증(사본), 대표자 신분증이 필요합니다.

Q피부가 어떻게 좋아지죠?

A

식물의 광합성 원리와 비슷합니다. 빛이 피부 속 콜라겐, 엘라스틴 등의 재생을 도와주는 세포의 에너지원인 ATP 만들어 세포를 활성화시켜 피부 세포의 생성, 재생 기능을 되돌려줍니다. 콜라겐 합성, 엘라스틴 합성률을 약 400%이상 높여주고 피부를 속부터 탄탄하고 건강하게 해줍니다.

Q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제한이 사항이나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지역이 있나요?

A

[대림] 별도 제한은 없습니다. 다만 렌탈료를 매월 납부하는 서비스의 특성 상 서비스 가입 시 신용등급에 따라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 가능 신용 등급 : 1~7 등급까지 가능
또한 전국 대부분의 지역에서 서비스 제공을 위한 기사님 방문/설치가 가능합합니다. 단, 산간, 도서 및 벽지 지역의 경우 기사님 방문이 어려워 서비스 제공이 제한 되오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
* 서비스 제한 지역 : 섬지역 및 산간지역 서비스 이용 제한(제주도는 서비스 가능)

Q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제한이 사항이나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지역이 있나요?

A

별도 제한은 없습니다. 다만 렌탈료를 매월 납부하는 서비스의 특성 상 서비스 가입 시 신용등급에 따라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Q전원이 켜지지 않아요.

A

1. 마스크 이마 부분의 전원 버튼을 손가락으로 약 2초간 지긋이 눌러주면 안쪽 눈 주위의 빨간 빛이 반짝입니다. 빛이 반짝이는 걸 확인하시고 착용하시면 됩니다. 2. 전원 버튼을 눌러도 불이 들어오지 않거나, 잠깐 켜지다가 꺼진다면 충전이 필요한 상태로 거치대나 USB를 이용해 충전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Q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제품설치가 제한이 되거나 불가능한 경우가 있나요?

A

[대림] 설치 전 기사님과 제품설치를 위한 주거환경(구조, 크기)에 대한 상담이 진행 되며, 주거 환경에 의해 제품 설치가 제한 및 불가 할 수 있습니다.
ex) 화장실 공간이 협소하여 비데 및 도기 설치/시공이 불가능한 경우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Q제품에 대한 문의가 발생하였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제품에 대한 사용법과 설명서는 온라인 홈페이지 (http://www.acnlivingcare.co.kr/)에서 확인이 가능 합니다. 또는 각 상품별 고객센터를 이용하여 확인이 가능 합니다.

Q업로드가 안 돼요.

A

1. 먼저 마스크가 거치대에 잘 거치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거치대 표시등(녹색)과 마스크의 표시등(빨강)이 모두 들어와야 합니다. 2. 마스크의 표시등이 들어오지 않았다면 마스크를 뺐다가 다시 거치해주세요.3. 거치대 표시등이 들어오지 않았다면 전원 어댑터를 확인해주세요.

Q제품에 대한 문의가 발생하였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대림] 제품에 대한 사용법과 설명서는 온라인 홈페이지 (http://www.acnlivingcare.co.kr - 고객지원>자료실)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대림케어 고객센터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림케어 고객센터 : 1588-3667(연결번호 3번), 근무시간 평일 09시~17시30분 까지(주말, 공휴일 휴무)

Q열감이 느껴지는데 괜찮은 건가요?

A

배터리가 내장된 충전방식으로 충전 시와 사용 시 열감이 느껴질 수 있고, 근적외선이 약한 열을 발생하지만 제품 자체에서 열이 나거나 피부에 자극을 주지는 않으니 사용하셔도 괜찮습니다.

Q제품 고장, 오작동 A/S 서비스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제품의 고장, 오작동 A/S가 필요한 경우 각 상품별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서비스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Q한 번 충전하면 몇 번이나 쓸 수 있죠?

A

루비 마스크를 완충 후 약 5회정도 사용 가능하지만 사용 환경이나 방법, 충전 방법 등에 따라 차이는 있을 수 있습니다. 3번 정도 사용 후 재 충전해 사용하시는 게 좋습니다.

Q제품 고장, 오작동 A/S 서비스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대림] 제품의 고장, 오작동 A/S가 필요한 경우 대림케어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서비스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대림케어 고객센터 : 1588-3667(연결번호 3번), 근무시간 평일 09시~17시30분 까지(주말, 공휴일 휴무)

Q제품 A/S 기간 및 비용이 발생하나요?

A

제품 렌탈 이용료를 정상 납부하고,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기간 동안에 A/S가 무상으로 가능합니다. 다만 제품고장이 아닌 사용자에 의한 분실, 파손, 압류 시에는 금액이 발생하는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서비스를 사용하는 도중에 이사를 가게 되었습니다. 제품의 이전 설치가 가능한가요?

A

[대림] 대림케어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이전 설치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대림케어 고객센터 : 1588-3667(연결번호 3번), 근무시간 평일 09시~17시30분 까지(주말, 공휴일 휴무)
* 이전설치 시에는 3만원의 이전설치 비용이 발생 됩니다. (일체형비데 비용 별도)

Q서비스 렌탈료는 매월 납부를 하는 방식인가요? 일시불 납부가 가능한가요?

A

서비스 렌탈료는 매월 납부를 하는 방식으로, 렌탈 기간에 대한 일시불 납부는 불가능 합니다.

Q중간중간 불이 들어오지 않는 램프가 있어요.

A

마스크의 전원을 켰을 때 불이 들어오지 않는 것은 근적외선 램프입니다. 근적외선은 눈에 보이지는 않기 때문에 육안으로는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근적외선이 정상적으로 나오는지 확인은 적외선 필터를 사용하여 촬영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Q꼭 한 번 만 써야하나요?

A

한 번 만 쓰셔도 충분한 효과를 보실 수 있지만, 다른 테라피를 선택하여 추가로 쓰셔도 괜찮습니다. 하루에 여러 번 쓰시는 것 보다는 매일 꾸준히 쓰시는 게 더 좋은 효과를 보실 수 있으니, 꾸준히 사용해 주세요.

Q제품 A/S 기간 및 비용이 발생하나요?

A

[대림] 제품 렌탈 이용료를 정상 납부하고,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기간 동안에 A/S가 무상으로 가능합니다.
다만 제품고장이 아닌 사용자에 의한 분실, 파손, 압류 시에는 분실료가 발생하는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분실료[=(소비자상품 판매가X90%)-{(소비자상품 판매가÷60개월)X사용 개월 수}]를 납부

Q현재 Acnlivingcare 의 상품을 렌탈 서비스를 이용 중인데 ACN을 통해서 가입해도 되나요?

A

현재 Acnlivingcare 상품을 타사를 통해 서비스 이용하는 고객은 ACN을 통해서 전환계약이 불가능합니다.

Q꼭 세안하고 화장품을 바르고 써야하나요?

A

빛이 피부에 투과되어야 하는데 메이크업이나 화장품 등에 빛을 차단하는 성분이 있으면 빛 테라피의 효과를 제대로 보실 수 없습니다. 세안 후 토너로 피부 결을 정돈 후 사용하시거나 기초제품이나 원하는 기능성 앰플을 바르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본인의 피부 컨디션과 고민에 따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Q서비스 렌탈료는 매월 납부를 하는 방식인가요? 일시불 납부가 가능한가요?

A

[대림] 서비스 렌탈료는 매월 납부를 하는 방식으로, 렌탈 기간에 대한 일시불 납부는 불가능 합니다.

Q서비스 약정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기본 의무사용 기간은 각 상품별 세부사항을 확인 부탁 드립니다.

Q서비스를 사용 중 해지를 하게 되면 위약금이 발생하나요?

A

의무사용 기간 경과 후 위약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다만, 중도해약 시 정상적인 렌탈물건 반납할 경우 잔여월 렌탈료의 30%에 해당하는 금액 + 연체렌탈료, 연체이자, 철거비, 설치비 등 / 정상적인 렌탈물건을 반납하지 않을 경우 연체렌탈료, 연체이자, 잔여렌탈료전액, 철거비, 설치비 등을 납부해야 합니다.

Q보톡스나 필러 시술 후에 사용해도 되나요?

A

루비마스크에는 포스트 케어가 가능한 테라피가 있습니다. 시술 직후는 피부가 예민하고 스트레스를 받은 상태이므로 안정기간을 가진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포스트 케어는 통증을 줄여주고 빠른 재생을 도와줍니다.

Q현재 대림케어의 렌탈 서비스를 이용 중인데 ACN을 통해서 가입해도 되나요?

A

[대림] 현재 대림케어 서비스를 사용하는 고객은 ACN을 통해서 전환계약이 불가능합니다.

Q눈에 나쁜 영향을 미치지는 않나요?

A

루비 마스크는 눈에 좋지 않은 블루 라이트를 최대한 배제하기 위해 눈가는 레드 라이트만 나오게 설계되었고, 눈 부심을 차단하기 위해 아이쉴드 장착했습니다.

Q서비스 약정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대림] 기본 의무사용 기간은 최초 서비스 가입일 부터 36개월입니다.
제품별 37개월부터 60개월까지 사용 후 제품의 소유권은 고객님께 이전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제품별 상세페이지 참조)

Q서비스를 이용료 절감/혜택을 위한 청구할인 카드가 있나요?

A

롯데카드(청구할인형)로 렌탈료 카드이체 시, 월 렌탈료가 청구 할인됩니다. 카드 신청은 (02-834-3440)로 신청하시고, 반드시 루비마스크 렌탈료 자동이체를 하셔야 할인이 적용됩니다. - 전월 카드 실적 30만원 이상일 경우 1만원 청구할인. - 전월 카드 실적 70만원 이상일 경우 1만 5천원 청구할인. - 전월 카드 실적 120만원 이상일 경우 2만원 청구할인.

Q서비스를 사용 중 해지를 하게 되면 위약금이 발생하나요?

A

[대림] 의무사용 36개월 경과 후 위약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다만, 중도 해지 시 잔여월 렌탈료의 10%(일체형비데의 경우 50%)에 해당하는 금액 + 할인 받은 렌탈등록비, 설치비용, 철거비용이 위약금으로 발생합니다.

Q서비스를 이용료 절감/혜택을 위한 청구할인 카드가 있나요?

A

[대림] 우리카드(청구할인형)로 렌탈료 카드이체 시, 월 렌탈료가 청구 할인됩니다.
카드 신청은 1800-1696로 신청하시고, 반드시 대림케어로 렌탈료 자동이체를 하셔야 할인이 적용됩니다.
- 전월 카드 실적 30만원 이상일 경우 1만원 청구할인.
- 전월 카드 실적 70만원 이상일 경우 1만 5천원 청구할인.
- 전월 카드 실적 100만원 이상일 경우 2만원 청구할인.

Q타사 렌탈 서비스 대비하여 대림케어만의 경쟁력이 있나요?

A

[대림] 경쟁사 렌탈 서비스 대비하여, 가격이 대체적으로 저렴합니다.
또한 대림케어가 고객님께 제공하는 모든 제품은 대림케어가 국내 공장에서 직접 생산하므로 품질 경쟁력에 자신이 있습니다.

QL7 음식물 바이오 처리기 제품을 받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제품을 바닥이 평평하고 통풍이 잘 되는 곳에 놓습니다. ▶ 제품안의 미생물 및 기타 악세사리등을 꺼내 놓습니다. ▶ 전원을 연결하고 전원버튼을 누릅니다. ▶ 미생물제제를 교반조 안에 넣습니다. ▶ 물 500cc(종이컵3컵)을 넣고 뚜껗을 덮습니다. ▶ 24시간이지난 후 음식 쓰레기를 넣습니다.(단, 초기 1주일은 500g씩 넣어줍니다.)

Q음식물쓰레기는 어떻게 버리나요?

A

설거지 후 남은 음식물을 바로 제품에 넣어주시면 됩니다. 음식물쓰레기 발생할 때마다 모아두지 맣고 바로 제품에 넣기만 하면 됩니다.

Q뼈 종류를 넣어도 되나요?

A

쉽게 생각해서 우리가 먹을 수 있는데 버리는 것이 음식물쓰레기 입니다. 뼈, 갑각류의 껍질 등은 일반쓰레기로 버리셔야 합니다.

Q제품 내부가 질척해졌습니다.

A

과 수분 현상으로 많은 양을 투입했거나 수분이 많은 수박 등을 넣었을 때 발생 합니다. 이 때에는 제품 상단의 제습버튼을 눌러 24시간 동안 수분을 제거해야 합니다. 이후에도 질척함이 호전되지 않으면 미생물제제를 교체해야 합니다.

Q제품내부에 가루가 날립니다.

A

제제에 수분이 없는 상태로 음식물 투입이 거의 없는 경우에 발생합니다. 이 때에는 종이컵 2개 분량의 물을 보충해 주면 개선됩니다. 가급적 매일 적정량의 음식물쓰레기를 넣어 주세요.

Q여행 가는데 제품전원을 꺼도 되나요?

A

제품은 항상 전원이 공급되어야 합니다. 한달 이상 장기 여행시 제습기능을 실행 후 내부의 제제를 모두 퍼내어 지퍼 백에 담고 전원을 끕니다. 여행 후 제품 최초 설치 과정대로 하시면 됩니다. 단기 여행시에는 72시간 후 자동으로 절전모드가 되기 때문에 전원을 끄지 않아도 됩니다.

Q필터교체라든가 추가유지비용이 있나요?

A

제품의 탈취장치와 미생물제제는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나, 살균기능을 하는 자외선램프의 수명이 일반 형광등 처럼 10,000시간 (약1년2개월)입니다. 보통 18개월에 1회 교환하시면 됩니다. 택배비/출장비 별도 27,500원입니다. (*렌탈기간 동안 무상 제공)

Q제품에서 소음이 심합니다.

A

제품A/S 및 교환대상이므로 제조사에서 확인 전화 드립니다. 이후 출장방문 서비스를 통해 제품 결함일 경우 A/S 및 교환 처리 해 드립니다.

Q제품에서 냄새가 심합니다.

A

제품A/S 및 교환대상이므로 제조사에서 확인 전화 드립니다. 이후 출장방문 서비스를 통해 제품 결함일 경우 A/S 및 교환 처리 해 드립니다.

착한가격으로 렌탈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