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FAQ

Q1 ACN Living Care Service란 무엇인가요?
A [대림] ACN Living Care Service란 대림케어가 제공하는 정수기, 비데, 매트리스, 연수기 등 생활용품의 렌탈 뿐만 아니라 제품 케어/클린과 같은 주기적인 관리 서비스가 결합된 Total 렌탈 서비스입니다.
Q2 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전화상으로 가입할 수 있나요?
A [대림] 전화로는 가입이 불가하며, 반드시 ACN 온라인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가입이 가능하십니다. (http://www.acnlivingcare.co.kr/ - PC, 모바일 가능)
Q3 서비스 이용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A [대림] [서비스 신청(홈페이지에서 신청)] → [서비스 상담] → [기사님 방문일정 및 상담] → [설치 및 계약서 작성] → [서비스 이용] 의 과정으로 진행이 됩니다.
Q4 서비스를 신청하였습니다. [서비스 상담]은 언제 이루어지나요?
A [대림] 서비스 상담은 [서비스 신청]을 한 날로부터 24시간 이내, 신청 시 기재한 휴대폰 번호로 해피콜을 통해 진행이 됩니다.
발신하는 해피콜 번호는 1588-3667이며, 문의처는 대림케어 고객센터 번호 1588-3667(연결번호 6번) / 근무시간은 평일 09시 ~ 17시 30분까지(주말, 공휴일 휴무) 입니다.
Q5 서비스 신청 접수 후 설치 및 이용까지의 소요 기간이 어느정도 걸리나요?
A [대림] 일반적으로 접수 후 개통(설치 및 사용)완료까지 약 6~7일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고객님의 일정에 따라 기사님 방문일정이 늦어질 경우, 개통(설치 및 사용)완료 까지 시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Q6 서비스 이용을 위한 별도의 구비서류가 필요한가요?
A [대림] 서비스 이용에 관한 서비스 계약서 작성 시, 신청하신 고객님의 신분증 / 법인 고객님은 사업자 등록증(사본), 대표자 신분증이 필요합니다.
Q7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제한이 사항이나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지역이 있나요?
A [대림] 별도 제한은 없습니다. 다만 렌탈료를 매월 납부하는 서비스의 특성 상 서비스 가입 시 신용등급에 따라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 가능 신용 등급 : 1~7 등급까지 가능
또한 전국 대부분의 지역에서 서비스 제공을 위한 기사님 방문/설치가 가능합합니다. 단, 산간, 도서 및 벽지 지역의 경우 기사님 방문이 어려워 서비스 제공이 제한 되오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
* 서비스 제한 지역 : 섬지역 및 산간지역 서비스 이용 제한(제주도는 서비스 가능)
Q8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제품설치가 제한이 되거나 불가능한 경우가 있나요?
A [대림] 설치 전 기사님과 제품설치를 위한 주거환경(구조, 크기)에 대한 상담이 진행 되며, 주거 환경에 의해 제품 설치가 제한 및 불가 할 수 있습니다.
ex) 화장실 공간이 협소하여 비데 및 도기 설치/시공이 불가능한 경우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Q9 제품에 대한 문의가 발생하였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대림] 제품에 대한 사용법과 설명서는 온라인 홈페이지 (http://www.acnlivingcare.co.kr - 고객지원>자료실)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대림케어 고객센터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림케어 고객센터 : 1588-3667(연결번호 6번), 근무시간 평일 09시~17시30분 까지(주말, 공휴일 휴무)
Q10 제품 고장, 오작동 A/S 서비스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대림] 제품의 고장, 오작동 A/S가 필요한 경우 대림케어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서비스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대림케어 고객센터 : 1588-3667(연결번호 6번), 근무시간 평일 09시~17시30분 까지(주말, 공휴일 휴무)
Q11 서비스를 사용하는 도중에 이사를 가게 되었습니다. 제품의 이전 설치가 가능한가요?
A [대림] 대림케어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이전 설치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대림케어 고객센터 : 1588-3667(연결번호 6번), 근무시간 평일 09시~17시30분 까지(주말, 공휴일 휴무)
* 이전설치 시에는 3만원의 이전설치 비용이 발생 됩니다. (일체형비데 비용 별도)
Q12 제품 A/S 기간 및 비용이 발생하나요?
A [대림] 제품 렌탈 이용료를 정상 납부하고,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기간 동안에 A/S가 무상으로 가능합니다.
다만 제품고장이 아닌 사용자에 의한 분실, 파손, 압류 시에는 분실료가 발생하는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분실료[=(소비자상품 판매가X90%)-{(소비자상품 판매가÷60개월)X사용 개월 수}]를 납부
Q13 서비스 렌탈료는 매월 납부를 하는 방식인가요? 일시불 납부가 가능한가요?
A [대림] 서비스 렌탈료는 매월 납부를 하는 방식으로, 렌탈 기간에 대한 일시불 납부는 불가능 합니다.
Q14 현재 대림케어의 렌탈 서비스를 이용 중인데 ACN을 통해서 가입해도 되나요?
A [대림] 현재 대림케어 서비스를 사용하는 고객은 ACN을 통해서 전환계약이 불가능합니다.
Q15 서비스 약정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대림] 기본 의무사용 기간은 최초 서비스 가입일 부터 36개월입니다.
제품별 37개월부터 60개월까지 사용 후 제품의 소유권은 고객님께 이전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제품별 상세페이지 참조)
Q16 서비스를 사용 중 해지를 하게 되면 위약금이 발생하나요?
A [대림] 의무사용 36개월 경과 후 위약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다만, 중도 해지 시 잔여월 렌탈료의 10%(일체형비데의 경우 50%)에 해당하는 금액 + 할인 받은 렌탈등록비, 설치비용, 철거비용이 위약금으로 발생합니다.
Q17 서비스를 이용료 절감/혜택을 위한 청구할인 카드가 있나요?
A [대림] 우리카드(청구할인형)로 렌탈료 카드이체 시, 월 렌탈료가 청구 할인됩니다.
카드 신청은 1800-1696로 신청하시고, 반드시 대림케어로 렌탈료 자동이체를 하셔야 할인이 적용됩니다.
- 전월 카드 실적 30만원 이상일 경우 1만원 청구할인.
- 전월 카드 실적 70만원 이상일 경우 1만 5천원 청구할인.
- 전월 카드 실적 100만원 이상일 경우 2만원 청구할인.
Q18 타사 렌탈 서비스 대비하여 대림케어만의 경쟁력이 있나요?
A [대림] 경쟁사 렌탈 서비스 대비하여, 가격이 대체적으로 저렴합니다.
또한 대림케어가 고객님께 제공하는 모든 제품은 대림케어가 국내 공장에서 직접 생산하므로 품질 경쟁력에 자신이 있습니다.